Monday, August 22, 2016

Ct_scan_4 트레이딩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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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microCT의 MicroCT이다를 1 ㎛ 이하까지 복셀의 크기에 매우 고해상도의 3 차원 이미지를 생성하는 X 선 촬영 및 컴퓨터 단층 촬영을 사용한다. 3 차원 구조를 재구성하기 위해 재료의 X 선 감쇠 특성의 차이를 이용 MicroCT는 높은 해상도 검출기 훨씬 작은 시야를 조합함으로써, 종래의 CT 다르다. MicroCT 뼈, 치아, 의료 임플란트, 눈, 섬유, 콘크리트와 보석 등 다양한 재료를 연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MicroCT는 밀도와 강도 특성의 정량 분석​​을 허용, 훌륭한 세부 사항에 뼈 또는 나무에서 입자 내에서 소주 아키텍처 이러한 물질의 내부 구조를 알 수있다. microCT 이미징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간행물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10 MTF 해상도라는 공간 해상도, 공칭 해상도 지원 해상도의 여러 가지 정의가 있습니다 해상도는 무엇인가. 또한, 이러한 복셀 사이즈 및 검출 등의 용어도 사용한다. 어떤 해상도 해상도 것은 객체 (또는 캐비티)가 정지 화상으로 서로 독립적으로 식별 될 수있는 (도 1) 사이의 거리이다.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특징 사이즈 (m) 또는 공간 주파수 (mm 당 라인 쌍)로 주어진다. 상기 패턴의 우측 (중심)으로 본도 1 능선 패턴 라인 해상도보다 작은 홈이 더 이상 서로 구별 될 수 없다. 어떤 점 확산 함수 (PSF)를 PSF의 것은 소스 객체에서 단일 작은 극소 점은 촬상 장치에 의해 (흐리게 도말) 확산 방법을 설명한다. 일반적으로 PSFS 모양 같은 가우스 벨이 있습니다. PSF가 좁은 경우이 적은 흐림을 나타내며, 따라서 그 작은 물체는 여전히 두 지점이 자신의 PSFS가 중첩 시작하고 결국은 분별하기 어려운이 될 가까이 함께하게되면 (더 나은 해상도) 식별 할 수있다 (그림 2와 그림 3) . 그림 3 두 점 확산 함수 (PSF) 거의 중복. 두 소스 점은 아마 더 이상 할 때이 가깝게 최종 이미지에서 구별 할 수 없을 것이다. 모듈러 전달 함수 (MTF)는이 푸리에는 PSF의 변환 무엇이다. 그것은 최종 이미지 (그림 4)로 전송하는 방법을 잘 다른 공간 주파수 (mm 당 라인 쌍)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의 MTF는 예를 들어 증가하고 공간 주파수로 내려 개체가 함께 작고 가까이있다. 점선으로 도시 된 열 MTF 레벨도 4 측정 전달 함수 (MTF). (10) 이하의 강도를 가진 모든 공간 주파수는 시스템의 분해능 이하로 될 것이다. 공간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결정하는 방법, 두 가지 방법이 존재 : 그 푸리에 변환 (MTF)을 결정, 악기의 PSF를 측정하고 주어진 임계 값 아래로 떨어질 공간있는 주파수를 참조하십시오. 보통 10 눈으로 평균 시각적 인 느낌과 잘 ​​연관 선택 최대 값 (그림 4). 같은 크기의 감소와 격자의 시리즈로 알려진 형상의 이미지 오브젝트. 눈으로 운영자는 가장 작은 인식 대상을 결정한다. 그것의 특성 크기는 다음 해상도 관련이있다. 시각적으로 직관적이지만, 이 방법은 주관적이다. 신호대 잡음비 (SNR)에 대해 이미지의 해상도를 결정하는 요인의 일반적인 두 세트 란있다. 스캐너의 제작 예 : 검출기 해상도, X-ray 소스 초점 크기, 측정 대상물 전반적인 스캐너 형상 상대적인 화상 취득 스캔 프로토콜 화상 재구성 소프트웨어 동안 스캐너 이동 정밀도 재구성은 볼 무엇의 품질에 영향을 미친다 사용자. 예를 들어, 다른 영상 재구성 커널은 노이즈 억제를위한 해상도를 거래 또는 계산 시간과 명백한 소음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만 증가 수있는 미세한 이미지 격자를 사용하여 기능을 얼룩 것입니다. 또한, 고품질의 이미지의 재구성을 방해 할 정도로 포착 각도를 제공하지. 무엇 복셀 크기 평균 복셀 크기를 수행하면 렌더링 된 이미지의 3D 픽셀의 크기입니다. 이것은 화상의 공칭 해상도로 동일시 될 수있다. 무슨 명목 해상도 공칭 해상도 (아래 참조) 10 MTF에서 이미지 해상도 또는 해상도와 혼동 스캐너의 복원 영상의 가능한 가장 작은 복셀의 크기와 수 없습니다. 이미지 사이즈와 해상도 간의 연결은 물론 무엇 최종 이미지 해상도는 복셀의 크기보다 더 좋을 수 없다. 복셀의 크기는 종종 X 선 검출기의 화소 사이즈에 대응하여 선택된다. 그러나, 예를 들면 X 선원 또는 화상 재구성의 유한 스폿 사이즈와 같은 다른 요인, 해상도는 일반적으로 상기 인접 복셀 걸쳐 흩어 일부 정보가 감소된다. 방법 Scanco 고체 알루미늄 실린더를 스캔하는 스캐너의 해상도를 결정 않으며, 재구성 된 화상에서의 PSF 실린더의 에지의 기울기로부터 조립된다. 이 PSF에서 MTF 계산하고 최대 MTF 기준의 10 레벨이 적용됩니다. 이 환경의 오퍼레이터 레벨의 독립적 인 전체 화상 형성 공정의 재현성의 측정을 제공한다. 이 방법은 의료 CT에 대한 ISO 권장 유사하다. 어떤 검출 가능한 검출 감도의 것은 여전히​​ 화상에서 볼 해상도의 측정 아니다 수있는 개체의 가장 작은 크기이다. detectablility 결정되면, 묘화 객체는 일반적으로 빈 배경에 비해 매우 높은 콘트라스트를 갖는다. 객체는 스캐너 또는 복셀 사이즈의 해상도보다 작은 경우에도 나타날 수있다. 그러나, 이미지 그리드의 위치는 가시성과 X 선 흡수의 추정치 (그림 5)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객체의 X 선 흡수율이 높을수록 더 작은 개체 일 수 있고, 여전히 동일한 SNR (도 6)에서 검출 될 수있다. 동일한 크기의 유리 입자 (중간 흡수)가 더 이상 검출 없을 수있는 반면, 예를 들면, 금 입자 (높은 흡수율)이 검출 될 수있다. 그림 5 : 복셀 크기보다 약간 작은 구슬 희미 : 복셀 볼륨이 부분적으로 만 (위치 ​​및 왼쪽 실제 모양 오른쪽 이미지를 렌더링) 감쇠 계수 (부분 볼륨 효과)과 크기의 부정확 한 렌더링의 과소 평가로 이어지는 가득합니다. 도 6 : 다양한 감쇠 비즈 복셀의 크기보다 상당히 작은 : 복셀의 크기보다 작 으면, 높은 흡수 (흑)와 비드 정지 이미지에서 검출 될지라도. 낮은 흡수 (회색)와 비드는 미약 한 신호를 제공하고 (오른쪽, 위치 및 왼쪽 실제 모양 렌더링 이미지) 노이즈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SNR에 영향 화질 전체 이미지 품질은 모두 신호 - 대 - 잡음비 (SNR)와 해상도에 의해 영향 않는 방법. 이미지 품질은 또한 SNR이 의존하는 원래의 객체 대비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 예, 뼈와 물, 예를 들어 거의 같은 X 선 감쇠 두 부드러운 조직보다 구별하기 쉬울 것입니다 들어 신호 (조직 콘트라스트)가 작은 경우, SNR은 더 작다. 이미지 잡음이 많을 경우에도, 오브젝트 정보는 예를 들면, 화상 노이즈에 의해 가려 수도 잡음이 큰 경우, SNR은 더 작다. 어떤 영향은 신호가 실질적으로 상기 이미지 센서에 의해 검출 된 X 선 강도, SNR. 신호 강도를 증가 소스에 가까운 검출기 이동 강한 X 선 소스 나. 또한 배경과 물체 사이의 엑스레이 감쇠 차이는 관련된 신호 레벨을 정의한다 묘화한다. 조영제가 추가되면 혈관에 혈액 강한 신호를 가질 것이다. X 선 발생, 영상화 된 객체와의 상호 작용, 검출 : 이미지에 노이즈가 포함 된 통계 물리적 과정에서 주로 유래한다. 더 이상 관찰 (통합 시간) 등을 측정 (프레임 평균)로 우리는 (표준 오차) 감소 우리의 검출 값 (평균값)과 소음의 더 특정하게된다. 대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및 취득 프레임의 하나의 이미지 픽셀을 평균 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획득 동안 이웃 화소는, 예를 들면 (1) 내에 함께 4 비닝된다. 아래쪽 측면에서, 우리는 해상도의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재구성시 이미지 잡음을 필터링한다. 이것은 종종 이미지 해상도의 손실을 나타내는 있지만 로컬 노이즈를 감소 객체 간의 번짐 또는 불분명 경계선을 초래한다. 당신은 여전히​​이 주제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t 자세한 내용은 저희에게 이메일을 보내 주저 돈하시기 바랍니다. 결정 주사 전체 스캔 시간 샘플 (스캔 시간)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스캐너에 요구되는 시간으로 나누어 질 수있는 시간 및 원시 데이터로부터 3D 영상 (재구성 시간)을 재구성하기 위해 컴퓨터에 필요한 시간. 여러 가지 요인 검사 및 복원 시간에 영향을 미친다. 어떤 요인이 필요한 스캔 시간을 해상도를 결정 : 표준, 중간 또는 전체 회전의 높은 수는 원하는 샘플 길이에게 필요한 재구성 시간에게 볼륨의 관심에서 복셀의 수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 통합 시간을 스캔 (VOI) 해상도로 (컴퓨터가 클러스터의 일부인 경우, CPU를, 사용 가능한 RAM의 입력) 빨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이 주제에 대한 포괄적 인 문서를 재구성을 수행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컴퓨팅 파워를 결정한다. 당신은 여전히​​이 주제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t 자세한 내용은 저희에게 이메일을 보내 주저 돈하시기 바랍니다. 소주 골 분석의 구조 지수의 설명. 지역 분리의 mm의 DT 지수의 표준 편차는 뼈의 모양에 대해 아무것도 가정하지 않고 (즉, 플레이트 모델 가정없이)를 거리 변환을 사용하여 계산된다. 표준 편차 다음 DT 조작과 함께, 뼈 내의 모든 복셀에 대한 로컬 두께 / 분리가 계산된다. 지방 두께 / 분리 값의 히스토그램을 얻을 수 있고, 평균값이 분포의 SD는 계산된다. Tb.1 / N. SD에 대한 설명 : 첫 번째 대답은 : 그것에 대해 잊지 Tb. Sp. SD. 을 상세한 답변 : DT-Tb. N 들어, 히스토그램, 실제의 골격 구조의 지방의 분리 따라서 1 / N이다. 평균값 Tb. N주고 반전 될 수 있지만, SD는 (뼈와 배경의 혼합물) 관심 체적 내에 모든 것을 Tb.1 / N. SD 평균 복셀 값으로 이해된다. 스캔 뼈 교정 되었다면, 평균 복셀 값은 1 / cm, 하운 후 또는 기본 파일 번호 1 단위 하운 스 필드 단위 차이는 왜 본의 하운 스 필드 단위 후이다 달리 선형 감쇠 계수, 하이드 록시 밀도 단위 HA / CCM을 MG이며 그래서 표준 임상 CT의에 다른 뼈는 일반적으로 3000 후의 CT 번호를 나타낸다. microCT (그리고 XtremeCT)의 값은 5000-7000 후 가까이 있습니다. 통상 하운 단위 정의 후 공기와 물의 흡수를 측정하고, 각각 그들 -1000 후 0 후 할당에 의해 정의되는 이유. 이러한 점은 후 단위로 (1 / cm 물리적 흡수 계수) 스캐너의 각각의 흡수 측정치로 변환하는 선형 룩업 테이블을 고정. 만큼 흡수 값이 정의 (공기와 물)의 두 지점에 흡수 측정에 사이 (또는 충분히 가까이)이기 때문에, 후 표현 흡수 값은 다른 스캐너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면 부드러운 조직은 모든​​ 흡수 값이 물에 가까이 있기 때문에 CT 스캐너가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매우 유사 후 값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과제 그러나 발생할 경우, 물리적 흡수하고 스캐너의 판독은 재료 조성뿐만 아니라, X 선 스펙트럼 (예를 들면 전압, 목표 필터), 검출기의 비선형 성 (예를 들면, 신틸 레이터, CCD)에 단지 의존 그리고 어느 정도 (등 콘빔 시준) 스캐너의 구조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재료의 화학적 특성, 측정 프로토콜 설정 및 제조자의 선택에 의해 결정된다. 필터 또는 시준 및 CCD 지어진 집이없는 싱크로트론 빔 CT 20KV은 가능성이 매우 높다 구리 / 알 필터링과 매우 다른 검출기 어레이와 120kV에서 작동하는 풀 바디 콘 빔 임상 CT는 다른 측정 값을 제공합니다. 후를 사용하면 출력이 실제로는 공기와 물 주위에 잘 작동이 스캐너하였습니다. 사이에있는 물질의 흡수 측정 (또는 아주 가까운) 공기와 물을 흡수 값 때문에 스펙트럼의 차이로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차이는 후 스케일을 적용 번 실제 작업을 가능하게 할만큼 작은 것입니다. 우리는 매우 다른 화학 성분과 재료 및 X 선 흡수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갈 때, 특히 분광 특성이 매우 다른 흡수 행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선형 후 룩업이 높은 흡수 조직에 대한 정의의 범위를 넘어 길을 추정 할 필요가있다. 그것은 하나의 스캐너의 흡수 측정 값의 매핑이 다른 스캐너의 그것과 뼈의 후 따라서 후 스캐너에 따라 아무 곳이나 2500과 7000 사이에있을 수있는 매우 다르게 동작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상기 용액을 가능한 한 흥미의 범위에 정의 된 배율을 적용하는 것이다. 이 선형 함수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뼈를 들어, mgHA와 흡수를 상호 연관 / CCM은 HA 밀도가 뼈 연구의 주요 관심과 대부분의 다른 뼈 물질 (콜라겐, 세포, 물이) 매우 낮은 흡수하고, 따라서 밀도 측정을 방해하지 않는 측정하기 때문에 매우 실용적이다 크게. 빔 경화 산포 보정 (비선형)가 적용된 사실, mgHA로 판독 흡수 / CCM 사용 전형적인 범위에서 오차가 적은 직선화 될 수있다. 스캐너의 구조는 아주 중요하다 : 나쁨 소스 시준 가진 큰 원추형 빔 각도 스캐너 여전히 산란 X 선 상당량을 캡처한다. 이 수정되지 않은 경우 더 판독 값을 변경 이미징의 재료와 형상에 의존 배경을 만듭니다. 우리는이 단일 슬라이스 임상 CBCT 스캐너 사이 후 차이가 많이 설명에 어느 정도 모르겠지만, 일부 출판물을 통해 감추고은이 스펙트럼은 두 개의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방법은 높은 생체 내에서의 방사선 도즈 인 vivaCT S 빔 스캐너는 단지 화상에 사용되는 동물의 영역을 노출하도록 충분히 시준 스캔한다. 셔터은 노출 이미지가 인수하지 않고 자리를 차지할 없습니다 가능한 폐쇄된다. 당신은 스카우트보기 전에 스캐너의 동물없이 사전 교정 및 확인 불필요한 길잃은 방사선 노출이 발생하지하게 검사해야합니다. 합니다 (vivaCT 40 및 75 포함) 현재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스캐너 모델 방사선 누출 표유 방사선을 최소화하는 (예를 들면, X 선 관의 측면 등) 임계 영역 위에 스캐너 안에 이미 차폐 배치하여 소스에서 오른쪽 정지 . 부품 번호는 이중 기능을 가지고 생각된다, 즉 이들은 구조이며, 재료, 두께 및 형상을 의도적으로 방사선을 중지하도록 선택된다. 이러한 조치는 내부의 동물에 도달 할 수있는 길 잃은 방사선 스캐너 외부 연산자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용량의 최적화 - vivaCT (40)의 내부 지역의 방사선 량은 고객이 기술 노트에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섹션에서 찾을 수있는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고객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서 투여의 효과를 언급하는 몇 가지 출판물이었다 그들은 뼈 구조에는 변화가 deteced 할 수없는 결론에 도달했다. 아래의 참조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잘게 썬 E. M. BROUWERS, 버트 반 Rietbergen, R. H. (2007). 팔 주간 검사 후 검출 위 스타 쥐의 경골 근위부의 구조 매개 변수 및 골수 세포에 생체 마이크로 CT 방사선의 어떤 효과가 없습니다. 정형 외과 연구 학회지, 25 (10), 1,325에서 1,332 사이. Klinck, R. J. 캠벨, G. M. 물리학, 30 (7), 888-95. CT 담당자 200h COMPACT 고급 스러움 CT 담당자 200h는 특유의 프론트 엔드 디자인 및 운동 후면 스타일을 특징으로 BOLD 스핀들 그릴 세련된 공기 역학적 공학 특징, 최신 CT 담당자 200h 소유하는 큰 즐거움이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조종석 아름답게 스티치 가죽 좌석과 높은 품질의 재료, 고유 렉서스 환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CT 담당자 200h는 또한 원격 터치, 13 스피커 마크 레빈슨 오디오 및 렉서스 프리미엄 내비게이션과 같은 고급 기술을 갖춘 S, 운전 단지 즐거운 없습니다. 보다 역동적 인 모양의 경우, 머리 회전 CT 담당자 200h F 스포츠는 다크 로즈 가죽 시트, 더 반응하는 서스펜션과 17 인치 F 스포츠 알로이 휠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풀 하이브리드 기술을 기반으로 소형차에 비할 렉서스의 고급 스러움을 경험테니까 CT 담당자 200h를 운전. 또한 단지 82g / km에서 매우 낮은 CO에 의해 2 배출량을 hallmarked, 부드러운 성능을 즐길 것이다. EV에서 (전기 자동차) 모드는 더 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제로 배출을 방출, 거의 자동으로 구동 할 수있다. 내부의 오두막은 우리의 장인 마스터 장인 감독 첨단 오디오,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수상 경력에 빛나는 품질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CT 담당자 200h의 편안함과 세련미의 새로운 수준을보세요. 가격 및 사양 CT 담당자 200h 에코 CT 담당자 200h S-디자인 CT 200H 경영진 CT 담당자 200h F 스포츠 CT 담당자 200h 프리미엄 기분에 맞게 드라이브 모드가 TUNE 차에 SELECT 사용, 당신의 CT 담당자 200h의 이미지와 동영상의 차량 특징은 부드럽고 정제 된 COMPACT에서 휴식을 취 BUILD . 중부 표준시 200H 운전 당신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운전 부드러운 차에 연결성의 진정한 의미를 경험할 것이다. 그것은 획기적인 접착제 기술, 경량의 알루미늄 부품 및 전기 파워 스티어링을 사용하여 구축 된 견고한 섀시 덕분에 코너링 특히, 정확하고 제어합니다. 더블 위시 본 리어 서스펜션은 우수한 도로 유지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드라이브 모드 선택 편리하게 일상 동적 응답을 위해 편안함과 스포츠를 구동하기위한 NORMAL 최대 효율을위한 ECO 모드를 선택할 수있는 중앙 콘솔에 위치하여. 또는 전기 자동차 모드에서 CT 담당자 200h를 즐길 수있는 EV 버튼을 누릅니다. 우리의 하이브리드 페이지에서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중부 표준시 200H 내부 - 중요 사항 호화로운 가죽 시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하이라이트에서, CT 담당자 200h는 우리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규슈 공장에서 내장 ALL ON 보드 탁월한 시설을 제공, 중부 표준시 200H의 재정의 럭셔리 컴팩트 이런 종류의 품질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코너링 긴 여행에서 휴식을 지속 할 때 아름답게 완성 된 앞 좌석은 우수한 측면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터치 모든 정밀하게 제작 된 금속 세부 정보와 병치 부드러운 터치 가죽으로 가죽 커버 스티어링 휠에서, 차의 품질을 전달합니다. 중부 표준시의 뛰어난 정숙성은 부분적으로 바이오 원천 훨씬있는 광범위한 사운드 절연을 통해 달성된다. 편의를 위해, 전자 공조는 정확한 온도 조절을 제공하며, 기내 공기는 꽃가루와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여과된다. 여기에 CT 담당자 200h의 안전 렉서스 마스터 장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강조는 PRE-CRASH 안전 앞서 위험을 식별하는 동안 CT 담당자 200h는 표준 AS 5-STAR EURO NCAP 보호 기능을 제공 하이라이트. 차량 안정성 제어, 트랙션 컨트롤과 브레이크 어시스트 장착 한 CT 담당자 200h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선택적 사전 충돌 안전 앞서 위험을 식별하는 밀리미터 파 레이더를 사용하고, 필요한 경우에도 브레이크를 적​​용 할 수있다. 그러나 충돌의 가능성이 경우에, 당신은 고장력 강철 광범위하게 사용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승객 안전 세포에 의해 보호됩니다. 더욱 안전 강화의 CT 담당자 200h는 채찍 끈 상해 줄이는 앞 좌석과 표준 8 개의 에어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디오 및 기후 시스템은 모두 앞 좌석에서 제어 할 수있는 동안 대시 보드 및 콘솔 대시 보드와 콘솔은 전면 센터 콘솔은 인체 공학적으로, 운전자가 직관적으로 기어 레버와 드라이브 모드 선택을 작동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체 공학적 손가락을 가진 LFA-영감, 3- 스포크 가죽 스티어링 휠이 달려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드라이브에 CT가 매우 정확합니다. 휠에서 손을 복용하지 않고, 선택적으로 지정된 오디오, 전화기, 음성 명령, 다중 정보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동적 계측 선명, 흰색 계측 쉽게 읽기 눈부심 방지 옵티 트론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파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배경 조명 스위치 당신은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면. 다중 정보 디스플레이는 4.2 인치 박막 트랜지스터의 컬러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차량 데이터에 더하여, 이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표시한다. 예, 오디오 트랙 제목, 탐색 방향, 또는 당신의 스마트 폰이 연결되어있을 때, 사람의 이름, 사진과 전화​​ 번호가 전화하십시오. 2004 년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렉서스는 풀 하이브리드 기술을 완벽하게하는 최초의 프리미엄 자동차 메이커가되었다. 그 이후로, 50 만 이상의 렉서스 하이브리드 모델을 판매하고있다. 우리의 최신 CT 담당자 200h는 놀랄만큼 부드러운 성능과 낮은 CO 단지 82g / km 2 배출량을 제공합니다. 수퍼 효율적인 1.8 리터 가솔린 엔진, 고출력의 전동기 소형 배터리, 원활​​한 하이브리드 트랜스미션 및 전력 제어 유닛의 조합을 조율함으로써이를 달성한다. 오프 시작할 때 전기 모터가 전력이 하이브리드 배터리에서 공급되는으로, 45kmh까지 CT 담당자 200h를 추진 할 수 OFF 운전, 시작합니다. 차량이 거의 침묵이 시점에서, 어떤 가솔린을 사용하지 않고 제로 방출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풀 스로틀 가속 강력하게 가속과 82 DIN의 마력 전기 모터가 순간적으로 1.8 리터 가솔린 엔진을 보완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토크의 서지 정확하게 강력한 선형 가속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45kmh의 고급 휘발유 엔진 컷 이상의 속도에서 정상 운전 조건은 거의 자동으로, 여전히 전기 모터의 도움을받습니다. 듀얼 전원의 완벽에 가까운 분포를 통해 CT 담당자 200h 낮은 배출과 연료 소비와 함께 뛰어난 주행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감속 정지 제동 감속 또는 정지에오고, 가솔린 엔진은 제로 배출을 절단 꺼집니다. 브레이크 나 가속 떨어져 발을 가지고 가고, 회생 제동은 n 개의 다른 차를 잃은 운동 에너지를 이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를 충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 중 하나 인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저장 전기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하이브리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안전을 위해 CT 담당자 200h는 매우 강한 승객 세포가 있습니다. 자동차의 주 기둥 특수 강화되고 고장력강 전략적 걸쳐 사용되고있다. 충격에 접하도록 설계 스티어링 칼럼을, 마찬가지로 전면 및 후면 충격 흡수대는 충돌 에너지를 흡수한다. 여덟 개의 에어백 CT 담당자 200h 8 개의 에어백과 앞 안전 벨트 프리텐셔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충돌, 충격 강도 센서는 전면 듀얼 스테이지 드라이버 / 승객 에어백과 사이드 에어백 따라을 활성화합니다. 커튼 실드 에어백은 사이드 윈도우의 전체 길이를 실행하는 동안 앞 좌석 승객은 또한, 무릎 에어백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트윈 챔버 여객 에어백 충돌 테스트는 앞 좌석 승객이 전면 에어백을 타격하기 전에 드라이버보다 더 이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안전하게 충돌에서 승객을 잡기 위해 혁신적인 트윈 챔버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채찍 끈 상해 줄이는는 앞 좌석과 헤드 레스트 디자인은 후방 충격에 목 운동을 유도 채찍 끈을 최소화 석. 헤드 레스트의 전방 위치보다 효율적으로 헤드를지지하면서 강화 측부 프레임은, 시트백에 몸통 싱크하자. 보행자 보호는 CT 담당자 200h 보닛은 보행자와의 충돌에서 더 나은 에너지 흡수를 보장하기 위해 최적화되어있다. 또한, 윈드 스크린 와이퍼 영역이 사고로 보행자의 부상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EMOTE 우리의 수상 경력이있는 원격 터치 기술은 당신이 차의 고급 시스템의 많은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의 혁신을 터치합니다. 자연스럽고 편리 개의 앞 좌석 사이에 위치하는 중앙 콘솔, 당신이 풀 컬러 멀티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하는 기능을 조작 할 수 있도록, 컴퓨터 마우스처럼 작동한다. 이는 안구 운동 수단은 불필요한 방해는 도로 전방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소화된다. 당신은 자동차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 관리하는 기후 제어, 심지어 원격 터치를 통해 고급 위성 내비게이션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옵션을 클릭 할 필요가 피하는, 커서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더 쉽게 만드는 화면을 탐색 할 때 부드럽게 내부의 햅틱 기술은 아이콘으로 커서를 그립니다. 이 감각 반응 힘은 당신의 특정 환경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직관적 인 조작이 매우 간단합니다. 중부 표준시 200H의의를 운영 할 때 CT 담당자 200h의 일곱 인치 풀 컬러 멀티 디스플레이 화면이 대시 보드 중앙에 위치, 원격 터치 마우스의 직관적 인 위치와 함께 비전의 운전자의 필드에 가까운, 이 드라이버의 혼란을 최소화 최첨단 시스템. 마크 레빈슨의 오디오 CT 담당자 200h는 놀라운 13 스피커 마크 레빈슨 프리미엄 서라운드 시스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 자동차에 독점적으로 장착, 마크 레빈슨은 고성능 사운드 기술을위한 오디오 애호가와 동의어가되었다. 이 맞춤형 시스템의 각 스피커 오두막의 정확한 음향 특성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7.1 채널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이 시스템은 음악을 즐기고, 차량이 정지 할 때, DVD를 시청하거나 VTR 케이블을 사용하여 비디오 재생을위한 진정한 홈 시어터 스타일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마크 레빈슨은 세계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하이 엔드 오디오 장비 업체 중 하나입니다. 1972 년 이후, 순수한 음악 재생을위한 그들의 명성은 자신의 시스템을 원래의 성능에서 날라 오디오 미묘한 아무것도 첨가하고, 아무것도 뉘앙스를 재현하는 초자연적 인 능력을 가지고 같은 전설이었다. 마크 레빈슨 자신은 1969 년 우드 스탁에서 사용되는 단계 믹서를 내장 이후 하이 엔드 오디오 업계의 창시자로 인정되고있다. 여러 럭셔리 자동차 제조업체의 접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마크 레빈슨의 초고 품질의 장비를 갖춘 유일한 하나입니다. 렉서스 자동차가 과학적으로 매우 세련되고 조용한 탐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자동차 환경에서 콘서트 홀을위한 완벽한 음향 기회를 제공합니다. 각 렉서스 모델의 마크 레빈슨 시스템은 근면, 최적화 된 구성 요소를 조정, 스피커 위치 및 조정이 독특한 음향 환경을 해결하기 위해 적용된다. 드라이브 모드 선택 당신은 당신의 개인 취향에 CT 담당자 200h의 미세 조작 된 내부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현대 튼튼한 직물은 CT에 대해 갱신 된 3 그 중 5 색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브릭 에코와 컴포트 등급의 표준이며, 스톰 블랙 상감에 의해 보완됩니다. F 스포츠의 경우, 전용 패브릭 / 타하라 트림 - 3 색과 은색 금속 막 상감은 표준으로 지정됩니다. 나 또한 탄소 섬유 상감 세트를 지정하는 옵션으로, 갤럭시 흑인과 우리의 다크 로즈 colourway 사이의 선택, F 스포츠 가죽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우아한 가죽 장식은 테크노 블랙 상감은 세련된 마무리를 제공과 함께, 특별 등급에 표준으로 지정됩니다. 가죽 세 고전적인 색상의 선택에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컴포트 등급에 업그레이드 팩의 일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름다운 나무 상감 그레인 선호하는 경우에, 당신은 기존의 재 벌, 손으로 만들어진 shimamoku 또는 천연 열대 대나무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나무는 모두 지속 가능한 농장에서 공급된다. 우리의 렉서스 드라이브 석사로 경마장에 튜닝 F 스포츠 특유의 F 스포츠 스타일링, DARK ROSE 가죽 시트 및 17 인치 합금 바퀴는 무엇의 CT 담당자 200h F 스포츠가 더욱 매력적인 수정 된 서스펜션 설정 등에 대한 감사를 구동하는 것입니다입니다 응답 충격 흡수. 앞으로, 동적 F 스포츠 스타일링은 더 크고 더 표현 메쉬 그릴을 통합합니다. 플레어 사이드 스커트는 동적 투톤 컷 아웃 통풍구와 리어 스포일러를 찾는 동안 주행 안정성을 증가하는 데 도움이, 앞 범퍼의 운동 캐릭터 라인을 강화한다. 내부는 다크 로즈 가죽 스포츠 시트, F 스포츠 천공 가죽 스티어링 휠, 알루미늄 페달과 금속 상감에 의해 hallmarked됩니다. 금융 LEXUS CONNECT 당신​​은 3 별도의 부분으로 분할되는대로 렉서스 생각할 수 : 당신에 맞게 금액을 동의합니다. 이 적은만큼 당신의 렉서스의 가격의 36까지 (7)을 할 수 있습니다. 보장 최소 미래의 VALUE (GMFV) 우리는 당신의 차를 최소 미래 가치 (GMFV) 보장 최소 설정합니다. 이 차량은 미래의 렉서스 딜러와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보장합니다. 보증금과 함께, 이 금액은 현금 가격에서 공제된다. 월별 지불 후, 그들은 종종 표준 대여 구매 계약서 또는 개인 대출보다 더 저렴한 것입니다 즉, 이자 비용의 차이 계산, 플러스됩니다. 용어의 끝에서, 당신은 당신이 차를 유지 단순히 GFV을 지불 할 경우 아래에 설명 된대로 3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이야. 부품 교환 자동차 및 아주 새로운 렉서스 멀리 드라이브. 값의 무역이 GFV보다 더 많은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다음 차를 향해 지분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한이 양호한 상태로 최대 주행 거리 내에이야로 지불 할 더 아무것도 우리에게 다시 차를 제공합니다. 렉서스 아일랜드, 아일랜드 금융 은행 및 렉서스 딜러의 결정에 따라 보장 최소 미래 가치 (GMFV)는, 당신의 금융 계약의 끝에서 새로운 렉서스의 최소 값입니다. 이 기간 만료 시점에 렉서스 딜러에 차를 반환하기로 결정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보장 된 미래 가치 (공정 착용 대상과 눈물과 준수되고 킬로미터 요구 사항을 합의) 지불 할 것입니다. 이 금액은 최종 풍선 지급 의무를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의 금융 계약에 적용됩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자연에서 일반적이다. 당신은 렉서스 연결은 개별 상황에 적합한 지 결정하기 위해 자신의 재정 자문을 구해야합니다. 대출 기준 약관과 조건이 적용됩니다. 금융은 렉서스 딜러 참여에 고용 구매 계약의 방법에 의해 제공됩니다. (7)의 최소 보증금이 적용이 금융 제공, 37 개월 최대 기간을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제공자는 아일랜드의 은행의 등록 무역 이름입니다 아일랜드 금융의 은행이다. 스마트 폰과 프리미엄 디자인 전화 연결 (와이파이)는 - 또한 6 KX-PRWA10 추가 단말기 편안한 그립 아름다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아기 모니터 세련된 디자인과 마무리 쉽게 한 손으로 조작, 소음 감소를 지원 추가 DECT 핸드셋으로 4 스마트 폰까지 사용 무선 유선 전화로 사용 - 홈 휴대 전화 2 - 에서 - 1 500 항목 최대 전화 번호부에 이름 당 3 개의 숫자를 금지 발신자 ID / 말하기 발신자 ID 수신 전화, 공용 전화 번호부 키 파인더 호환 프리미엄 디자인 터치 스크린, 와이파이와 전화 및 자동 응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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