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5, 2016

품질 에 온라인 코스






+

앨리슨은 무료 온라인 품질 보증 과정 품질 보증 과정은 6 시그마의 졸업장으로 품질 관리 다양한 주제를 커버, 품질 및 TQM 도구의 품질 기준 비용, 코스는 방법 등을 벤치마킹. 이러한 품질 관리 과정은 온라인으로 최고 품질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앨리슨의 품질 보증 코스 오늘 학습을 시작하세요. 식스 시그마의 식스 시그마 디플로마 디플로마 무료 온라인이다. 내가함으로써 공정 출력의 품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술 및 도구의 세트를 설명 6 시그마 품질 관리 교육 과정이다. 품질 관리 품질 관리 디플로마는 크고 작은 많은 기업과 조직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모든 품질 관리 시스템 정권, 표준 ISO 9000 패밀리는 아마도 가장이다. 자신의 페이스 코스 설명 품질 관리에서의 품질 관리 연구 디플로마는 크고 작은 많은 기업과 조직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모든 품질 관리 시스템 정권, 표준 ISO 9000 패밀리는 가장 널리 전세계 구현 아마도. 앨리슨의 무료 온라인 학위 과정은 ISO 9000 및 사양과 비용대로 품질 관리 기준을 소개합니다. 예 (PDCA) 사이클과 파레토 다이어그램과 같은 주제. 경제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높은 서비스 품질로 모든 사업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이 무료 온라인 과정에서 당신은이 서비스 산업에서 적용 할 수있는 서비스 품질 수단과 방법을 학습합니다. 당신은 고객 만족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방법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배울 것입니다. 이 무료 디플로마 과정은 조직 내에서 품질 관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하고자하는 모든 품질 관리 전문가에 큰 관심 및 품질 관리 분야에서 경력 개발에 관심이있는 모든 학습자됩니다. 증명서는 공식 앨리슨 졸업장, 인증서 또는 공부하고 모든 모듈을 완료하고 과정 평가의 각 80 이상을 득점해야 PDF 자격합니다. 링크는 학위 인증서가 다음 내 계정 페이지의 내 인증서 제목 아래에 표시됩니다 구입. 학습 결​​과는 당신이 할 수이 과정을 마친 - 품질 경영의 개요를 설명을 - 총 품질 관리 및 도구를 정의 - 품질 규격과 비용을 설명 - 종합 품질 관리 도구 및 외부 벤치마킹을 설명 - 설명 및 ISO 9000를 설명 - 설명 서비스 품질 관리 - 이 측정하는 방법 품질 수단의 어떤 비용과 설명 - - 식스 시그마 품질을 설명 서비스 산업의 품질 측정을 설명 - - 는 ISO 9000 및 QS 9000 표준 기능이 방법을 자세히 설명 서비스 품질이 무엇인지 정의 - 목록의 예를 서비스 산업 - 서비스 진리의 순간을 설명 - 고객의 허용 기준을 설명 - 서비스 품질 (신뢰성과 응답)의 크기를 정의 - 고객 만족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 - 서비스 품질의 차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한다. 품질 관리는 크고 작은 많은 기업과 조직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모든 품질 관리 시스템 정권, 표준 ISO 9000 패밀리는 가장 널리 전세계 구현 아마도. 앨리슨의 무료 온라인 학위 과정은 ISO 9000 및 사양과 비용대로 품질 관리 기준을 소개합니다. 예 (PDCA) 사이클과 파레토 다이어그램과 같은 주제. 경제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높은 서비스 품질로 모든 사업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이 무료 온라인 과정에서 당신은이 서비스 산업에서 적용 할 수있는 서비스 품질 수단과 방법을 학습합니다. 당신은 고객 만족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방법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배울 것입니다. 이 무료 디플로마 과정은 조직 내에서 품질 관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하고자하는 모든 품질 관리 전문가에 큰 관심 및 품질 관리 분야에서 경력 개발에 관심이있는 모든 학습자됩니다. 2014년 1월 14일 코스 기간 (평균 학습자) : 최소 등급 / 클래스 레벨 : Akul Tiwari 보낸 사람 India이 과정은 어떻게 더 긴 기간이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제공되는 작업의 품질도 유지의 중요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모든 강의, PPT의 및 기타 모듈은 주제와 어깨를 나란히했고, 작업을 시작하고 품질을 유지하면서 모든 요소가 염두에 두어야 할 덮여있다. 전반적으로, 이 과정은 의미있는, 매우 도움이되었다 모든의 대부분은 품질에 결함이 발생할 수있는 곳과 방법을 완화하는 등의 설명을했다. 2016년 6월 28일 11시 6분 52초 Tendani Nelushi 남아프리카 공화국 확실히 눈 오프너 2016년 5월 17일 22시 5분 4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이 과정은 부지런히 어떤 회사로 만든 또는 저장된 제품의 품질을 제어하기 위해 저를 가르쳐 좋은 상태의 일관성을 확인합니다. 2016년 5월 16일 13시 5분 33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이 2016년 5월 16일 13시 5분 13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 품질 관리 방법과 관련이있다 품질 방식으로 제품의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과정입니다 우리는보고 2016년 5월 16일 13시 5분 3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 코스가 제조 또는 생산 제품의 품질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특정 회사 나 공장에서 제품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데 도움으로 2016년 5월 16일 13시 5분 29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이 과정은 특히 모든 사업 활동에 어떤 회사에서 필수입니다. 2016년 5월 16일 12시 5분 30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 단어 품질 생산 아무것도 좋은이어야하는 사실을 설명합니다. 이 과정은 하나의 생산 사물의 상태를 알고 지식을 갖추어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품질 관리 과정 2016년 5월 16일 12시 5분 40초 완다 Kaujiri Meque 모잠비크 학위 하나 그것의 공개로 전송되기 전에보고 특정 회사 또는 조직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품질을 제어하기 위해 갖고있는 연구이다 용도. 2016년 5월 16일 11시 5분 53초 Mostafizur 라만 방글라데시이 온라인 교육은 대면 명령이 아니었다만큼이나 좋은 것으로 온라인 코스에 대한보기 좋은 코스 2016년 4월 27일 21시 4분 4초 품질 기준입니다 널리 2003 년에 개최 : 최고 학습 임원의 42.8들이 대면하는 명령 열등 온라인 교육의 학습 결과를 고려 보도했다. 온라인 품질의 전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었다. 2013 결과는 품질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의 교수 인식의 부분적인 후퇴를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2014 년 결과는 후퇴 불량으로 온라인 교육을 인식 능력의 증가가이야 계속 나타냅니다. 학년 레벨 : 미국에서 온라인 교육을 추적, 온라인 교육 과정의 주요 비판의 2015 하나는 개방에 언급 된 연간의 Babson 연구에서 밝혀 그들이 가난한 품질의입니다. 교수에 의해 온라인 학습의 긍정적 인 인식은 2013 년과 2014 년 (알렌의 과정 경험에 감소했다. 나는 또한 온라인 교육 과정에 특정 품질 평가에 대한 최근의 연구를 검토합니다. 또한 온라인 과정 평가를위한 프레임 워크 및 루 브릭 기존 검사하고 설명하는 이유, 심지어 경우 기관이 이러한 기준을 다음, 이 지점을 시작했다. 나는 강사 과정은 기초 요소, 학생 관점, 코스 유물, 학생 및 교사 학습 경험을 고려 품질에 대한 평가인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다섯 단계를 설명합니다. 코스의 품질이란 몇 년 전까지 고등 교육 품질이 과정의 내용, 교수법 및 학습 결과 (2012 브레머)에 의해 측정 된 최대. 이 방법은 교육 경험에 기여하는 활동의 조합을 고려하는 프로세스 중심의 시스템으로 변경 . 학생의 요구, 데이터의 사용과 의사 결정, 부서 공헌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개선 된 학습 결과 (품질 온라인 교육 (아래) 및 품질 사항의 Thair, 가넷의 다섯 기둥 (QM) 섹션을 : 포함 활동. 품질을 평가하는 것은 온라인 교육 곤란하지만 온라인 교육 범용 품질 기준을 설정과 관련된 문제가 있으며, 출발점이지만 철저한 품질 평가는 수많은 요소, 일정 기간 동안 발생하는 일부 계속 고려를 필요로하는 이유. 설정 기준을 통해 품질 평가와 주요 과제에 설명하고 포함한다 : 1) 자신의 공인기구와 모든 국가에서 기준의 최소 수준을 해결하기 위해) (수 기꺼이 권위있는 몸의 부족, 2) 종합을 만드는 도전, 평가하는을 온라인 과정의 주소 복잡성 및 기관 전체 평가 과정 (톰슨, 차)를 구현하기 위해 요구되는 중요한 자원 주어진 3) 구현 과정 자체에 도구입니다. 품질 평가의 한계는 다른 제한이 있습니다. 일부 평가는 본질적으로 모든 상황에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표준 규범 세트로 제한된다. 또 다른 품질로 수집 된 학생의 인식 조형 적 피드백 (중도 과정을 통해) 및 최종의 코스 피드백 설문 조사를 포함 차원의 최소 수준을 설정하는 경향이다. 또한, 품질​​ 평가는 자주 과정 / 교수 설계에 초점을 교사와 학생의 학습 경험을 포함하지 못한다. 어떤 좋은 코스 평가 론적 평가에 참여 s의 것은 입력과 기여 학생들의 연구 분야에서 개발 및 이벤트를 포함하는 과정은 특별하게 만드는 미묘한 차이를 인정 코스 디자인을 넘어. 대부분의 가치는 학습과 과정의 경험을 학생들의 인식이다. 좋은 코스 평가는 일정 기간 동안 과정을 고려하고, 공부하고 (톰슨, 2005) 분석 할 수 아티팩트를 만들 모두 교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고려한다. 유물은, 학생의 상호 작용 패턴, 학생 배정 결과 등에 대한 이메일 또는 학생의 질문 포럼 게시물, 포럼 내에서 대화, 그룹 상호 작용의 피드백, 끝 물론 학생 설문 조사, LMS 보고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코스 유물이 과정의 품질에 중요한 단서를 제공, 더 많은 그래서 두 개 이상의 코스 반복에서 수집시와 공동으로 분석했다. 포럼, 이메일에 묻는 질문, 내 상호 작용 패턴을 포함하여 학생의 행동 : 고려하는 다른 요소를 품질 (톰슨 2005 년)을 평가하는 과정의 전체적인 검토를 제안 교육 비판의 개념을 기반으로 온라인 코스 비판 모델을 설명하는 종이에서 그림 LMS, 자원과의 상호 작용, 토론 포럼 내에서 참여 패턴, 코스에 지정 소셜 플랫폼, 설문 조사, 상호 작용의 지식 창조 / 학생들 전송 할당을 통해 평가 일대일 조형 물론 피드백, 후 코스 설문 조사를 통해 평가 등 학생의 인식 분석 과정 유물, 후 코스 조사 코스 현재의 기술 도구 및 플랫폼 코스 데이터 분석 두 개 이상의 세션에서 유물 루 브릭 / 평가 도구의 사용에 따라 설계 및 평가에 대한 학생 및 강사 다섯 단계 사이의 상호 작용의 비교 수량 및 종류 온라인 과정 품질 1) 기본 과정 요소는 교육 기관의 예에 의해 사용되는 도구 나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과정을 평가 고려하는 섹션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엉덩이 품질 루 브릭 사항. 당신의 기관이 장소의 도구가없는 경우 나는 여섯 영역을 커버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치코에 의해 생성 된 루 브릭을 추천합니다. 루 브릭 (이하 포함)를 사용하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3.0 미국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독자 덕분에 덜 길고 단단한이야. 업데이트 된 버전을 여기에 연결합니다. 2) 이것은 아마도 물론 품질 향상을위한 가장 어려운 아직 유용한 요소 인 학생 관점에서 과정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학생 t를 고려하는 다양한 방법이있다. 이것은 온라인 학생으로 느끼는 방법의 괄목보기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교육 과정을 검토하고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부서 동료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3) 코스 유물, 재료, 의 품질을 평가합니다. 4) 온라인 과정 내에서 개인이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 만족도의 높은 수준을 가능성이 스스로를 구축, 상호 작용이 연결된 느낌을 온라인 과정 학생들에게 중요하다 학생 - 학생 간 및 학생 대 강사 상호 작용의 수준 및 유형을 고려 그 여기에 돈의 (로라 깁스) 과정 사이트를 통해. 또한 긍정적 인 학습 경험으로 이어질 온라인 과정에서 상호 작용의 유형에 대한 커뮤니티 귀하의 모델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5) 결과 : 학습의 증거를 배우는 학생들은 아직 표준화 된 품질 평가 도구는 평가하기가 거의 불가능 가장 중요한 평가 차원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코스 내에서 전후 퀴즈 학습을 평가할 수 있다고 주장 할 수있다. I는 강사 비판적 사고의 수준을 결정할 수있다, 학습 발생 여부 깊은 수준에서 평가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과제는 학생들이 알고 과정의 개념을 적용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 것을 요구하는 경우에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중 대화 또는 서면 작품을 통해 시범으로 생각하는 학생들을 끌어 할당은 강사가 효과적으로 학습을 평가 할 수 있습니다. 제 5 단계에 대한 공식이없는 s의이 정의는 당연히 평가의 일례이다. 하지만 강사는 하나의 과정에서 다른 학생 산출물을 평가하고 학생들이 배운 얼마나 잘 그들이 배운 것을 분명히 무엇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제, 활동 또는 다른 과정 치수를 수정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보이는, 아직 품질을 해결하는 것은, 보람이 풍부하고 의미있는 학습과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한 일을위한 온라인 교육의 긍정적 인 인식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지만입니다했습니다으로 온라인 교육 과정에서 결론 평가 품질은 복잡하다. 품질 평가는 한 번에 하나의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누가 더 나은 것은 물론 강사 앨런 E. 선원, J. (2015)보다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학년 : 미국에서 온라인 교육을 추적 (대표.). 의 Babson 조사 연구 그룹. onlinelearningsurvey /reports/gradelevel. pdf 브레머, C. (2012)에서 검색. AKUE 절차 모델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닝 품질을 향상. 컴퓨터의 저널은 학습, 28 (1) (2012) 보조. 쪽. 15 26 dx. doi /10.1111/j.1365-2729.2011.00444.x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 치코 (2009). 온라인 수업에 대한 섹션. csuchico. edu 2Feoi 2Fdocuments 2Fru​​bricpdf 깁스 로라 (2015)에서 검색. 프로젝트 댓글 : 주 14, 15. / 페이지 / w / 95336159 / storybookcomments14 onlinecourselady. pbworks 원본 주소 레더, D. Fritschler, A. L. (2010 년 9 월 9). 높은 에드 InsideHigherEd의 품질 기준을 설정. insidehighered 내가 SUT / 뷰 / 2010 / 09 / 09 / fritschler의 M, M. 사회 및 행동 과학, 177에서 검색. 312-319. 도이 : 10.1016 / j. sbspro.2015.02.347. sciencedirect / 과학 / 기사 / PII / S1877042815017012 톰슨에서 검색, K. 온라인 과정 품질이 ofcoursesonline / WP - 콘텐츠에서 검색 무엇 (N. D.) / 업로드 / 2008 / 06 / 톰슨 톰슨, K. (2005) onlinecoursequality. pdf. 실무자에 의해 구현을위한 모델 : 온라인 교육 과정의 교육 비판을 구축. 미공개 박사 학위 논문. 올랜도, FL : 센트럴 플로리다 대학. 검색 etd. fcla. edu/CF/CFE0000657/thompson 웨스트 조지아 200508 EdD. pdf 대학 켈빈. 온라인 수업에 대한 (N. D.) 섹션. 센트럴 플로리다의 westga. edu/ 거리 / webct1 / 섹션 / 섹션 대학, 주립 대학 및 대학의 미국 협회에서 검색. (N. D.). BlendKit 코스 : BlendKit 리더 : 스포츠를 통해 학교 : 블로그 : 제 5 장 blended. online. ucf. edu/blendkit-course-blendkit-reader-chapter-5/ 공유에서이를 만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