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7, 2016

Trading_strategies_in_indian 주식 시장






+

TradersEdgeIndia는 원 스톱 솔루션 제공 업체입니다 인도 상인과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자신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재산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기사와 함께 우리의 소리 자금 관리 원칙에 강력한 거래 시스템의 우리의 범위는 인도 상인이나 투자자가 삭감의 최소 금액으로 최대의 이익을 추출하는 시​​장 변동성, 폭발적인 움직임과 강한 추세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인도 상인과 투자자들이 수익성이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에서 평균 이상의 수익을 달성하고 동시에 우리의 소리 자금 관리 원칙에 큰, 드로에서 자신의 무역 자본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 일을 돈을 벌고 싶은 경우에 우리의 철학 구매 또는 판매하는 주식은 쉬운 일이 아니다. 투자자의 수백만 주가의 움직임을 추측하려고 과거에 돈을 잃었다. 지속적으로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투자자는 시간의 70 이상 권리해야합니다. 이 성공률 테스트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작업 한 성공적인 안정적이고 강력한 스톡 선택 방법 또는 알고리즘의지도 없이는 매우 어렵다. 우리는 당신의 거래 전략의 중요한 부분을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의 기사 및 거래 시스템은 시장에서 거칠고 쉽게 시간 모두에서 상당한 이익 잠재력과 기회를 파악하여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의 거래 전략 및 거래 시스템은 단기, 중기 및 장기 상인과 투자자들에게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치있는 어떤 상인이나 투자자에 대한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그것은 (옆으로) 정체, 황소 작동 및 곰 시장이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당신이 중개인은 투자 또는 거래 결정에, 신문 기사 또는 비즈니스 채널 조언, 기본적인 분석에 의존하는 경우, 당신은 시장에서 고통스러운 경험을 요구하고있다. 당신이 처음 투자자, 노련한 프로, 일 상인 또는 장기 투자자이든, TradersEdgeIndia은 최대 이익과 오늘날의 역동적 인 시장에서 성공에 필요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 articless 및 거래 시스템은 모든 시장 난류를 통해 모든 시장 상황에서, 연구 및 실제 실시간 거래 년간의 경험에 의해 백업됩니다. 우리의 뉴스 레터 및 거래 시스템은 독점적 인 분석 방법을 사용하여 강한 부의 창출과 이익 잠재력을 가진 무역 및 투자 기회를 발견하기 위해 여러 시간 프레임 동향 분석의 고도로 진보 된 버전 및 비선형 프랙탈 원리에 기초한다. 어떤 다른 사람과 우리가 다른 만드는 것은 우리의 연구의 초점과 방향이다. 우리는, 양자 역학, 카오스 이론과 프랙탈 기하학은보다 안정적이고 수익성이 무역과 투자를 생성하는 여러 시간 프레임 동향 기술적 분석에 따라 추가 방법을 사용하여 연구를 집중 기초 및 기술적 분석의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다른 연구 주택과 애널리스트는 달리 무역 신호 기회. 돈 관리 우리의 뉴스 레터 및 거래 시스템은 거래 자본을 보호하고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자금 관리 시스템 구축했다. 우리 돈 관리 시스템은 특정 레벨에 도달 가격의 최대 우도를 결정하고 정지 손실 종료 신호를 발생시켜 확률에 기초하여 수익을 보호한다.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제품 주식 거래의 인도 주식 인도 주식 시장 사용에 대한 기술적 분석 무역과 투자 전략은 위험이 높은 활동이다. 당신이 시장에 걸릴 선택 모든 작업은 전적으로 자신의 책임입니다. TradersEdgeIndia 손해 또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 어떤에 대해 책임을 직접 또는 간접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수 없습니다. 이 정보는이 문서에서 언급 된 유가 증권 중 하나를 구입하기 위해 판매 제안이나 권유도이다. 작가는 또는 언급 된 유가 증권에 거래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있다. 언급 된 모든 이름이나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저작권 TradersEdgeIndia 모든 권리 보유. 그것은 당신이 옳고 그름 여부를 중요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잘못하고 잘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당신이 할 때 당신이 잃을 얼마나 더 중요합니다. 조지 소로스는 페이스 북이나 구글에서 친구들과이 페이지를 공유하기를 좋아했다. 내 거래 시스템은 저는 현재 박사 알렉산더 엘더으로 책을 읽고 있어요. 박사 장로는 거래 심리학 및 거래 시스템에 많은 관심이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정신과 의사입니다. 무엇 떨어져 주식 분석에 대부분의 다른 사람이 책을 설정하는 것은 저자의 전문 배경입니다. 대부분의 투자 또는 무역 책은 일반적으로 거래 전략이나 시장 분석에 대해 이야기. 이 책은 그러나 또한 성공적인 거래 시스템의 자주 무시 구성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그 심리학 또는 거래의 행동 일부입니다. 나는 특히 무역 심리학에 장을 즐기며 그들이 유용하고 실용적인 발견했다. 난 강력 거래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이 책을 추천 할 것입니다. 몇 가지 메모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해당 페이지의 맨 아래로 이동하거나 최고, 나가서이 책을 구입합니다. 또한이 책은 나의 약점 중 일부의 날을 인식하고보다 체계적인 방법으로 거래에 접근하라는 메시지가있다 절반이나 이베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공식화 그래서 여기가 내 거래 시스템을 문서화 할 수 있습니다. 박사 장로는 무역 시스템의 성공은 세 개의 기둥에 달려 있음을 강조한다 : 나는 대학 때부터이 주식에 (거래되지 않음)에 투자하고있다. 그러나 90 년대 중반에, 나는 인도에서 주식 중개 회사를 설립, 인도의 가장 큰 증권 거래소에 자리를 얻었다. 내 눈 앞의 증권 거래소, 상인과 실시간 주식 시세 및 주문 실행의 다양한 거래 전략의 기능에 밀착 도착했을 때입니다. 나는 많은 상인과 시장 변동과의 상호 작용이 연속 친밀감 (대부분 패자를) 생각 날을 끌었다 내가 실현할 수 있기 전에, 나는 또한 많은 다른 사람과 같은 거래에 걸려 있었다. 그 삼년 동안, 나는 많은 거래와 대부분의 시간을 잃었다. 박사 장로는 그의 책에서 지적 하듯이, 나는 거래에 중독이었다. 알코올 중독과 마찬가지로, 나는 나 자신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나는 t 중 공식적인 거래 시스템이 바랬다 -. 나는 빨리 부자가 싶었지만,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잃고 있었다. 이것은 실망했다. 여러 번 나는 게임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지만 중 하나를 종료 할 수 없습니다. 나는 alchoholic보다 더 나은 없었다. 이것은 내가 미국으로 이동하고 내 거래에 끝을 가져온 시간입니다. 나는 인도를 떠나기 전에 (나는 상인과 접촉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그 3 년 동안 나쁜 모든. 그는 나에게 고유 한 거래 전략을 설명했다. 나는 단순, 논리와 과학적 접근에 감동했다. 처음에 내가 있었다 종이에 기록을 유지하고 나는 친구에서 파워 빌더를 배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에 무역 수업을 방문한 경우, 아마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을하고 무엇을 알고있다.) 난에 꽤 좋은 거래 전략 (항목 2을 가지고 있지만 목록 위), 나는 사운드 무역 시스템의 다른 두 개의 기둥이 부족. 거래는 우리의 감정과 돈 관리 기술이 우리의 성공 또는 실패에있는 무역 전략으로 중요한 역할을 단기 게임 (판매자와 바이어 사이에 오히려 전쟁)입니다. 나는 인도에 거래되었을 때, 나는 하이브리드 동물에게서 일부 투자자와 일부 상인이었다. 나는 투자에서와 같이 (모든) 배 많은 무역에 입력합니다. 재고 상인처럼, 유리한 방향으로 이동하면, 나는 나의 이익을 예약합니다. 내 위치는 반대로 갔다 그러나 경우에, 나는 투자자로 변신 할 나의 이익은 일반적으로 작았과 손실이 파괴되었다 그래서 영원히 보유. 몇 거래에 작은 이익 자신감을 향상 나를 그럼 훨씬 더 큰 위치를 취할 것이며, 모든 손실 똑똑한 사람처럼 느끼게합니다. 나는이뿐만 아니라 내 이야기​​하지만 대부분의 상인이다 같아요. 나는 t 내 역사에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돈. 다음은 위의 책에서 일부 입력 내 제안 된 거래 시스템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 돈 관리 규칙 : 나는 이만의 자본 거래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위험 자본 내가이 기간 동안이 모든 돈을 잃게 경우에도 내가 편안 할 것이다. 어떤 무역, 난 걸릴 최대 손실은 400 (약. 2 내 초기 위험 자본의)입니다. 어떤 상황에서 내 손실이이 한도를 초과 실행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나는 보통 위험이 찍은 다섯 10 배에의 투자를 필요로하는 위치를 취할 것입니다. 촬영 위험이 400 인 경우에 4000 위치로 2,000로 변환합니다. 양이 (400) 내 걸고 그러나이 규칙에 예외는 한 허용된다. 이 것을 내 위험 자본, 나는 그것을 수익을 적립의 유혹을 가자 것입니다. 내가 머니 마켓 또는 중개 계정 (그것의이 20K 또는 잔량에서) 잉여 자금을 유지할 수 있지만 날이 내 돈을 작품을 만들기 위해 주식에 투자하고 싶지 않아요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I 돈은 t 동일한 시간 - 투자자들과 상인의 두 모자를 착용한다. 내가 이익을 시작하는 경우가 5,000에 도달 할 때마다, 나는 이익을 철회 할 것입니다. 내가 돈을 잃을 경우에, 나는 새로운 기금에서 가져 20,000의이 위험 자본을 추가 할 것입니다. 심리학 규칙을 무역 : 예상되는 보수는 위험이 찍은 2 ~ 3 배에 사이에 때 나는 위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400 위험에 대한 위치가 약 800 1,200 달러의 수익을 예상해야 의미합니다. 나는 기록 보관 시스템을 만들거나 모든 거래를 기록하는 양식을 사용합니다. 나는 거래하기 전에 나는 종이 조각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이유 무역뿐만 아니라 기대를 작성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변화에 따라 내 감정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무역,​​ 우리의 태도와 기대를 자주 변경하고, 대부분의 시간에 입력 한 후 우리는 t도 그들을 발견하는 일이 돈. 이것은 어떤 투자자 / 상인에 대한 가장 큰 psycholigical 트랩입니다. 손실에 직면 할 때 더 큰지기 전에, 나는 그것을 걸릴 것이다. 나는 엄격하게 내 stoploss을 준수합니다. 이익을 볼 때, 나는 너무 빨리 이익은 전멸받을 수 있음을 두려워 위치를 폐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목표에 도달 할 경우에만 위치에 이익을 예약 할 것이라고 (이것에 대해 생각한다. 당신은 여전히​​ 추가 상승에 대한 범위를 발견하면 후행 보호 정지를 사용해보십시오) 또는 내 거래 전략은 주식에서 카운터 신호를 번쩍했다. 내 초기 stoploss (400 손실)을 넘어 운영하는 위치에 내 손실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400보다 더 많은 손실 위치 (들)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경우, 나는이 시간에하지 심리적으로 감정적으로 성숙 (적합) 거래 주식에 대한 생각 승인과 함께 게임을 종료합니다. 나는 세 개의 연속 위치에 잃고 난 다음에 입장을하기 전에, 나는 서면 상황의 공식적인 분석을 할 것이다. 나는 위치, 난 그냥 그것에서 나의 과거 손실을 복구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동일한 재고를 찾고 유지하지 않을에서 분실 한 경우 (무슨 배후 요인 거래 전략에 변경됩니다 어떤 교훈 무엇인가 어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주식에 잃게되면 우리의 감정은 우리의 이성을 흐리게 할 가능성이 같은 재고 또 다른 잘못된 위치로 우리를 끕니다. (행동 재무, 이 정신 회계입니다. 어떻게 든 우리가 / 복구 같은 마음으로 계정에 돈을 반복하는 경향이있다. 우리는 t이 그것을해야 할 돈.) 마찬가지로, 나는 주식 위치에 성공할 경우, 나는 그것을보고 지킬 것 내 성공을 복제합니다. 나는 피하거나 중개 수수료를 최소화하기 위해 거래 기회를 연기하지 않습니다. (또한 항상 중개 따라서 거래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낮은 수수료 브로커와 거래. 거래 기회가 존재하지만 때, 돈은 t 그냥 수수료를 절약하기 위해 통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 내 감정을 볼 것입니다. 내가 무서워, 욕심, 일 무역, 위치, 손실 또는 이익에 대해 너무 흥분, 꿈을 발견하는 경우, 나는 상인 재료 아닙니다. 나는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하기 위해 중립적 모든 시간을 작동되었다. 내가 컨트롤에 하드 감정을 찾아내는 경우에, 나는 거래를 종료해야합니다. 무역 전략 : 무역과 투자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돈 t 단지의 기초, 회사의 명성 또는 현재 가격을보고 주식을 거래. (이 경우, 투자 계정이나 펀드에 투자 할 수있다.) 위치 (무역)을 생성하기로 결정 뒤에 설득력있는 이유가 거기에있다 : 왜이​​ 주식, 왜이 시간에이 가격 이유에서. 잠재적 인 보상이 위험을 상회 할 때 위치를 가져 가라. 이상적인 위치는 예상 보수 주위에 세 번 가정 위험이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400 위험에 대한 위치가 1,200 달러의 수익을 예상해야 의미합니다. charts - 지난 오일, 3 개월, 6 개월 봐. 주식 무역 패턴, 트렌드 라인, 간격 또는 휴식 아웃을 기반으로. 확률 / 기계 지표를 거래하지 마십시오 (박사 장로는 설득력 전략,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 기계 지표에 기초를 제안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페이지의 하단에보고하십시오.) 내가 사용하는 신호에 따라 무역에 입력합니다. 지오 시티 / 파텔 주니어 / StockLessons. htm 방문 (. 현재 내가 4 수업을 뒀다하지만 난 시간을 얻을 때 그들에게 모든 넣어 예정) 당신이 타고있는 추세가 지원 또는 저항을 접근 할 때마다, 당신은 두 가지 선택이있다 : 하나가 이익을 예약하거나 보호 중지를 조입니다. 차트가 강한 경우, 돈은 t 몇 페니 후 실행합니다. 자신을 믿어. 차트에 진정한 거꾸로 브레이크 아웃은 범위의 철수 다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 휴식 아웃 후 낮은 가격에 구입하려고 할 때 SUNW 생각하십시오.) (나는 최대한 빨리 일을 나의 TradingIdeas 메시지 보드에 내 모든 거래를 넣어 갈거야. 내가 추측 내가 그들을 공개 할 경우, 그것은 것 .. 또한 이러한 메시지 보드 종이 기반의 기록 관리에 대한 좋은 대안이 내 심리와 행동의 컨트롤로 작동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면책 조항 :.이 페이지는 무역하는 사람을 격려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내 개인적인 사용을위한 거래 시스템이며 재무 상태, 재무 목적이나 상황에 적합하거나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게시판에 게시 한 거래는 추천도 거래하는 사람에게 초대 기록 보관 목적과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나의 웹 사이트 또는 의견에 어떤 재료를 사용하고 당신에 적합하고 적절한 발견하면 내 게시판에 생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TradingLab (TradingIdeas) 내 실험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거래 주식은 매우 위험하고, 훈련 방법, 자기 통제와 상당한 경험을 필요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즉, 나는 t 변호사의 언어를 알고 돈도 나는이 목적을 위해 하나를 고용 할 수 있지만 적절하게 경고 할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 결정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이 책에서 좀 더 참고 사항 : 주간 차트의 분석이 새로운 추세가 개발하고 제안 할 때 일일 차트에서 상승 여력 브레이크 아웃을 구입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진정한 브레이크 아웃은 무거운 볼륨에 의해 확인된다. 주가는 거래 trends. Trading보다 거래 범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추세에 거래 다른 전술에 대한 호출을 다양합니다. 당신은 하락 추세에서 상승 추세에서 긴 또는 짧은 갈 때, 당신은 그 추세를 의심의 혜택을 제공하고 용이하게 흔들리지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안전 벨트를 buckly 및 한 추세가 계속 들어 걸어 지불한다. 당신이 거래 범위에서 거래 할 때 민첩하고 반전의 사소한 기호에 당신의 위치를​​ 종료해야합니다. 트렌드에 힘을 따라 무역 격노에 반대 할. 당신이 브레이크 아웃 무역 할 때, 당신은 브레이크 아웃시 또는 유효한 브레이크 아웃 후 철수에 기대 구매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가능하면, 그들 각각의 삼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의심되면, 그들은 큰 그림을 (대신 매일의 주간 또는 월간 차트)를 보이지만, amatures 단기 차트에 초점을 맞 춥니 다. EMA (지수 이동 평균) 당신이주기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어떤 숫자입니다. 당신이 22 일주기를 발견 한 경우, 11 일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사이클 34 일인 경우, 17 일 이동 평균을 사용한다. 문제는 사이클이 긴 측면에서, 자신의 lengths. When EMA가 상승 무역을 변경 계속된다. 그것은 짧은 측면에서, 무역 폭포합니다. EMA에 평면 이동 만 조금 흔들 때, 그것은 목적이없는, trendless 시장을 식별합니다. MACD Historgram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Historgram의 기울기는 매일 차트에 비해 주간 차트에서 더 유용 위 또는 centerine. They 아래의 위치보다 더 중요하다. MACD 히스토그램과 가격 사이의 이견은 몇 회 발생하지만 그들은 가장 강력한 messages - 발진기 (RSI가, ROC는, 모멘텀, 윌리엄스, Stochastics)가 거래 범위에 spetacularly 잘 작동하지만 그들은 조기 위험 신호 줄의 일부를 제공 새로운 트렌드는 무역 범위에서 폭발. 발진기의 이견 그들 중 일부가 최고입니다. ROC는 P / PN의 P 가격 오늘, n 번째 날에 PN 가격 동안 모멘텀은 P-PN입니다. 모든과 엄지 손가락의 규칙은 의심, 그 짧은 할 때 oscillators-. 이 MACD 등 MA, EMA, 같은 지표를 다음과 같은 추세의 반대 RSI (100) - (. 넷 DOWN 평균) (100 / (1 RS)) 어디 RS / (일 선택한 번호에 대한 UP 순 폐쇄 변화의 평균) 참고 : 모두 평균에 사용되는 n 개의 분모를 트리플 스크린 거래 시스템은 그 방향으로 추세 추종 지표와 무역을 사용하여 매주 추세를 식별합니다. (EMA, MACD, MACD 히스토그램, 추세선 등) 일일 차트 발진기를 적용합니다. 단락 기회를 찾기 위해 매주 downtrends 동안 구입 기회와 매일 집회를 찾기 위해 매주 uptrends 동안 매일 하락를 사용합니다. 주간 추세가하고 매일 발진기가 다운되었을 때 후행 구매 스톱 기술을 사용합니다. 주간 추세가 다운하고 매일 오실레이터가있을 때 후행 판매 스톱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날의 높은 위의 구매 주문 하나 진드기를 놓습니다. 인도 주식 시장 대부분의 사람들에서 무역 전략은 특정 투자에 돈을 잃게됩니다 기회로 주식 시장 팁 위험 생각합니다. 사실, 주식 시장에 투자의 위험은 여러 범주로 떨어진다. 시장 위험은 시장 전체가 다운 될 위험입니다. 당신이 시장에 투자하는 경우에, 내부자 거래 인도는 여전히 시장이 떨어질 것이라는 위험에 노출 있습니다. 최고의 하나를 선택하는 많은 투자 옵션이 있지만 어렵다. 인터넷은 아마도 사람이 투자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투자자가 구매 버튼을 명중하기 전에 놀이로 와야 심각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다른 투자자의 조언을 구해야한다. 당신 재고 팁을 제공합니다 책에 재고 팁, TV 쇼, 인터넷 기사, 심지어 사람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사기 것들에서 멀리 얻을 경우에 의심 할 필요가있다. 주식 시장, 기술 및 기본적인 분석에 투자하는 두 가지 분석 방법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가격과 부피에 기초한다. 기술 투자 판사 가격과 볼륨은 시장에서 모든 것을 인정한다. 그들은 미래의 주가 또는 금융 가격 활동의 예측에 대한 차트를 공부합니다. 비즈니스의 기본 분석은 재무 제표과 강도의 관리 및 경쟁력, 경쟁사 및 시장 분석을 포함한다. 주식 팁 주식 시장에서 수행 안전한 작업에 도움이됩니다. 주식 시장 장중 재고 팁 다양한 팁, 미래 재고 팁과 멋진 재고 팁이 있습니다. 투자는 투자가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결정 및 거래의 모든 종류를 복용하기 전에. 당신의 목표를 명확히하는 간단한 전략을합니다. 이것은 당신이에 완료 거래를 명확히하고 또한있는 전대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장중 거래에 의해 적은 당신의 위험을 유지하고 당신의 이익을 증가 매일 집에 돈을 가져 가라. 투자자는이 방법으로 적은 투자로 매일 매우 큰 이익을 만들고 거래 세션의 끝에 큰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중 주식 팁의 장점 : - 주식 지능적으로 구입하는 경우 투자자는 더 나은 수익을 제외시켰다 수있는 투자자는 가격에 다운되었을 때 주식을 구입하고 가격이 상승 할 때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주식을 개최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식 팁 도움말 투자자는 최고의 전대에 돈을 투자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팁은 특정 전대의 판매 제한을 예약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팁은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이익을 예약하기 위해 투자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식 시장 투자자를위한 황금 팁은 모든 사람들이 구매 될 때 당신의 주식을 다른 모든 사람이 판매 될 때 구매 및 판매하는 것입니다. 또래 집단의 압력에 굴복하지 마십시오. 대다수 후 실행하지 마십시오. 상자 밖으로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모든 몸이 주식 시장에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 파티에 합류하지 않는 바보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결국, 당신은 옵션 거래에 관한 수있을하고 단지 자신에게 상인 편안하게 시간을 줄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