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10, 2016

워해머 trading_card_game_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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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와 개다 질수있는 그런 다음 실제 테이블에서 재생할 실제 테이블에서 재생할 수있는 경우 11 월 30 일이 같은 게임으로 2013 오후 1시 58분 내 느낌은 더. 대부분의 경우, 디지털 CCGS는 약간의 반짝임과 슬래시보다 조금 더 추가하고 손으로 카드를 뒤집어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2013년 11월 30일은 오후 2시 57분 나는 디지털 TCG에 대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찾을 : 당신은 (아마 친구가 다른 나라에 살고있는) 인터넷을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가격에 당신 것 실제 카드를 더 많은 디지털 카드를 얻을. 워해머 40000 : 정복, 심층 검토 워해머 40,000 : 정복 장군, 행성의 지배, 그리고 갈등의 두 선수 생활 카드 게임 (LCG)입니다. 많은 파벌은 인간과 인간이 아닌 모두가이 우주에서 등장하고 그들 모두를 지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호 연결된 게임 플레이 역학 및 시스템의 범위에 걸쳐 현재와 미래의 투쟁과 성과를 균형을 필요로하는 고급 전략적 사고와 통찰력은, 이 게임에서 필요하다. 나는 워해머 40,000에서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 정복을 게임 카드 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명성을 가지고 내가 10 대 탁상 전쟁 게임의 열렬한 팬이었다있다. 그래서 게임이 워해머 40,000을 알 수에 읽기 LCG 세계를 정복하는 데 걸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 정복 강력한 군벌에 의해 주도되는 군대 사이의 공간 전투 게임이다. 이 게임은 놀라운 워해머 40K 우주를 결합하고 생활 카드 게임은 함께 희망 길고 유익한 생활을하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워해머 40,000 : 정복의 제안 플레이 시간은 게임의 처음 몇 이후 시간,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규칙 책과 빠른 시작을 참조 할 것이다로하는 것은 그들이 등장으로 코너 케이스를 명확히하기 위해 많은 안내 것을 더블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으로 소개 비디오를 시청할 수있게 조언한다.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에서 출판이 튜토리얼은 게임의 기초를 학습에 대한 게이트웨이 역할을한다. 자신의 특정 역학 각각은 스페이스 마린과 오크의 제안 시작 파벌은 상당히 바닐라하지만 일곱 진영 데크의 총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은 t이 낙담 될 수있다. 설정하면 그 새 카드 냄새 (선택의 나의 약) 보상 되더라도 카드의 팩을 개방되는 유일한 가로장 설치 등등 부분 빠르고 쉽습니다. 재생은 초기 두 행성이 원하는대로 공개 할 보호구에서 다른 두면이 아래로, 5 개의 행성에 걸쳐 일어난다. 두 선수는 행성을 지배하고 결국 자신이 제어 행성들 사이에서 확산 동일한 기호의 세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밖으로 전투 것입니다. 카드 템플릿과 작품 내 의견으로는 대안 승리 조건이 쉬운 등이 ISN (t)가이 소리 불구하고 상대 장군 유닛을 닦아에있다, 모든 판타지 비행 카드 게임의 전형적인 뛰어난 있습니다. 당신은 가능성이 장군의 손상을 일을 통해 확보 행성의 우선 순위를 수보다 더하겠다. 군벌은 본질적으로 제어하는​​ 진영의 지휘관이다. 그들은 게임 시작하고 조건이 충족 될 때 발생되는 효과들을 인쇄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있다. 자원의 손 크기를 시작하고 시작 번호는 왼쪽에 중요한 자신의 체력과 하단에 인쇄 정보 및 공격 값입니다. 군벌이 너무 어려운 그것을 조금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략적 사상가의 대부분을하지 다시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자신의 강력한 힘 즉시 명령 단계가 다른 군벌이 존재하지 않는 행성에 승리를로 전투에 참여하고 점수를 수있는 고유 단위 . 한 번에 마스터 게임의 흐름은 두 선수가 행성과 해결 충돌 단위를 할당하는 회전에서 그것을 복용, 신속하고 분노입니다. 를 통해 진행되는 반대 세력 사이의 모든 분쟁 행성과 전투를 해결해야 할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앞서 다음 최소한의 사상자와 행성을 할 수 있어야 군대를 하는것 둘, 또는 세 개의 턴을 무슨 일이 일어날 계획 : 여기에 의사 결정은 사전에 생각해야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단위 하나씩 그들이 선택하거나 두 선수가 / 배포 카드를 연주 전달 될 때까지 배포 단계에서 지원하는 카드 중 하나를 재생하는 다섯면이 위로 행성의에를 저지하기 위해 두 선수를 필요로한다. 첫 번째 턴에 당신은 당신의 시작 손과 자원에 액세스 할 수 있고, 두 개의 카드와 네 개의 자원은 각 후 전원을 켭니다. 첫 번째 행성은 나머지 행성 그냥 회전을 제어하기위한 또는 장군이있는 경우가 전투를 승리로 보상을주는, 크게 각 라운드에서 우승 할 수있다. 명령 단계를 확인할 때 당신도이 단계에서 그들을 승리하여 더 많은 카드 나 더 많은 자원을 할 것이다 때문에 당신이 커밋 것이다 행성은 자신의 덱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투는 첫 번째 행성과 장군이있는 행성에서 발생한다. 이것은 최대 라운드에 세 개의 전투에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너무 얇은 확산되지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싸운 전투를 이길 것이다 알고있는 경우에만 행성에 투입. 전투 단계는 한 선수의 단위까지 각 행성 공작 그것을 밖으로 최선을 다하고 단위가 남아 끝에서 두 번째 단계입니다. 이것은 그 행성의 전투 효과를 트리거하고, 첫 번째 행성 인 경우, 그것은 승리 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된다. 군벌은 본부로 다시 후퇴하고 새로운 단계가 시작됩니다. 본부 단계는 새로운 자원, 카드, 청소가 시작 리셋 단계의 이상이다. 첫 번째 행성에 연결된 모든 단위는 장군과 함께 본사로 돌아가서 다른 행성에서 모든 유닛이 남아있다. 깊은 전략이 나중에 장군을 확보하여 지구를 지배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전체 군대를 좀 갑판 특히 데크에 대한 더 나은 대전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가져온다 특히, 역할을 할 수있는 부분이다. 이 게임에 균형이며, 그것은 당신이 행성 여부에 크게 커밋 감당할 수 있는지에 그릴, 일부 효과는 다른 사람보다 더 강력한 무엇에 크게 의존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다크 엘다는 괜찮은 기본 통계가 있고 대량 제거의 형태가 아니라면, 당신은 처리하기가 어려운 찾을거야 Khymera 토큰의 거의 무한 공급 장치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핵심 데크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러시 전술의 형태는 어렵다. 난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재생하기 전에 제안 된 데크를 통해 몇 번을 재생 제안 거라고. 여러 전투를 승리 또는 본부에서 많은 단위를 갖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퇴. 당신의 장군이 행성에 커밋 때 그들은 그들과 함께 당신의 HQ에 어떤 단위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과 함께 단위의 거대한 수를 가져 오는 것은 쉽게 상대를 압도 할 수 있지만 소진 도착 t 그 위치에 전투의 첫 번째 라운드에 참가하세요 수상합니다. 정복 : 전략 선견과 앞으로 계획은 워해머 40,000에서 두 개의 가장 큰 도구입니다. 당신의 처음 몇 게임에서 당신은 기초를 배우고 제대로 단계를 이해 될 것이다. 이 후에는 전략과 유닛의 배치를보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갑판의 전략에 따라 행성에 유닛을 배치 할 것이다. 당신의 단위는 높은 비용이 있다면, 당신은 자원을 많이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은 저가 인 경우, 당신은 하나의 행성에 많은 단위를 배포하기 위해 카드를 원하는 것이다. 장치가 더 워가 없으면 해당 지구에 그들의 명령 강도를 결정하는 지령 값을 기억. 나는 종종 내 상대가 피할 알고있는 행성에 투입하는 훌륭한 연극있게 것을 발견했다. 물론, 당신은 단지 자원을 얻고, 그 첫 번째 행성이​​된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 몇 번 발생하는 경우 이미 상대가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거기에 더 많은 단위를 갖는 좋은 진전을 다시 때까지 장치가 붙어있다 후에. 위치에 사전에 유닛을 배치하면 거의 항상 나중에 당신에게 가장자리를 제공합니다. 첫 라운드에서 첫 번째 행성의 승리를 희생하는 그런 나쁜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대가 그것에 투입하기 전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에 따라 옵션을 달아. deckbuilding을 통해 세력을 결합하면 새로운 경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더 큰 도전을 준비로 세트를 추가로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deckbuilding을보십시오. 제도 및 EXTENDED PLAY 워해머 40,000 : 정복은 기본 세트 이상 게임을 확장하는 많은 방법이있다. 새로운 세력과 카드는 이미 뛰어난 개념의 새로운 역학을 담당하고 소개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파벌의 조합을 사용하여 새 데크를 만들어 설정 코어에 의해 주어진 게임 플레이를 흔들 수 있습니다. 두 연합군 진영에서 카드를 혼합 할 수 있도록 게임은 설계되었습니다. 사람은 매뉴얼의 뒷면을 확인 연합군하는 확실하지. 코어 세트에서 게임 플레이 경험을 확장하는 것은 게임 회사는 일반적으로 확장 및 추가 설정 떠날 일이다. 난 당신이 코어 세트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사실을 사랑하지만,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이 훨씬 덜 느끼고 t 매우 균일하게 일치하는 때로 믿을 개의 갑판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있는 눈덩이 게임 플레이의 일부를 다림질해야합니다. 나는 그들이 검사에 보관하지 않을 경우 일부 데크가 서로에 대해 열심히 눈덩이 것을 발견했다. 당신이 오직 할 필요가있는 장군을 선택하고 덱에서 자신의 충성 필요한 카드의 혼합을 넣어이며, 나머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코어 세트의 배수를 구입하면 당신은 단지 스타터에서의 하나를 얻을 그들의 더 ​​강력한 카드의 일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가의 초기 구입, 하지만 여전히 사람이 무작위, 부스터 기반 TCG에 보내는 것보다 훨씬 저렴 수 있습니다. 이 선택할 수있는 많은 확장이 있지만, 나는 아마 당신이 그들의 릴리스의 순서대로 구입 가서 추천 할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그들에게 나중에 소개하고 그들이 무엇을 알고 할 것으로 예상 다시 경우 혼란을 찾을거야 새로운 파벌 및 키워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위대한 바우어는 첫 번째 호화로운 확장과 두 개의 새로운 군벌 완료 게임에 타이라니드의 진영을 소개합니다. 당신이 새로운 시냅스 유닛이 타이라니드가 경쟁적으로 지금 지배 세력 중 하나를 입력 살아남을 수 있는지의 보자, 그래서 당신이 큰 방식으로 게임에 들어갈 찾고있는 경우, 당신은 확실히 처음이 확장을 받아야합니다. 이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LCGs 중 하나, 그리고 가장 유명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상당히 최근의 자료이기 때문에, 당신이이 일 최대 따기 확실히 가치이야 하나의 제목입니다 확신 할 수 있습니다. FINAL 생각 나는 판타지 비행 게임 LCGs의 모든 사랑하지만 확실히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일부있다. 정복 처음에받은 : 나는 워해머 40,000의 팡파르 조금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그것은했다 모두가 재생을 시작했고 나는이 게임에 될 줄 방법​​을 즉시 중독 깨달았다. 플레이어 간 전투 상호 작용 만들기 위해 전략적 의사 결정의 큰 다양 번호, 강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작품은 자연 현상이고, 정말 (내가 포커 카드보다 더 큰 S) 그것은 전용 카드에 더 많은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어 않습니다. 각 카드의 템플릿은 분명 어느 진영이 화려하고 매력적인 테두리와 보는 프레임에서 유래한다. 그것은 어떤 판타지 비행 게임과 같이 카드 품질도 아주 좋은 것입니다. 좀 더 확장 내 손을 얻고 다른 파벌을 통해 재생하고 deckbuilding을 통해 그들을 결합하고 싶어 해요. 이것은 당신이 지금부터 마지막​​ 년을하겠다 탁상 LCG를 원한다면 내가 t 후회 워해머 카드 게임이다, 당신은 t 워해머 40000로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정복. 더 많은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카드 게임의 다양한이있는 G. 로 C로 T에서, 또는 사용자 정의 카드 게임 - ​​당신은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라고,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큰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에 소개처럼이 리뷰를 즐길나요 이러한 애니메이션, 판타지, 스포츠, 그리고 더 많은 같은 -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카테고리. 당신은 가장 유명하고이 목록에서 가장 희귀 한 TCG 게임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CCG를 선택, 이리, 무료 링크 고객 문의 저작권 OnlineGamesKingdom 2012-2014 수행을 위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판권 소유. 우리 WP 테마처럼 여기를 가져옵니다. 워해머 : 침략 카드 게임, 심층 검토 워해머 : 침략 원래 워해머 판타지 시리즈와 동일한 우주 내에서 설정 리빙 카드 게임 (LCG)를 결투 두 선수이다. 게임 워크샵 워해머 우주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있다. 기회는 당신이 하나의 형태에 대해 들어 본 적이하거나 다른이 소장 탁상 미니어처, 비디오 게임, 책, 보드 게임, 카드 게임에 걸쳐있다. 여기에 우리가 확장 카드 게임의 형태를 가지고, 판타지 비행 리빙 카드 게임 (월 출시 된 비 무작위 팩과 TCG / CCG 스타일의 게임) 중 하나. 그들은 부스터 팩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또는 높은 투자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생활 카드 게임은 매우 인기 있습니다. 초기 코어 세트는 당신에게 당신이 네 개의 파벌로 가야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게임에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고 쉽게 핵심 설정에서 콘텐츠와 혼합 될 수있는 추가 전투 팩으로 게임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카드를 얻을 수있는 임의의 팩을 구입하지에서 비용을 절감, 심지어 하나의 코어 세트 나에게 많은 같은 소리와 함께 사용자 정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있는 가능성합니까이 s의 워해머 : 침략은 우리를 방해하기 위해 필요한 게 뭔지 우리의 디지털 기기가 핵심 설정의 내용을 알 수 읽기에서 당신이 바로 재생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입니다. 경쟁 갑판 게임 플레이 워해머 구축 할 수 있다는 희망 비싼 부스터 팩을 많이 필요 : 침략은 땅에 상대의 수도를 구우려고 두 선수 결투 카드 게임입니다. 우리의 기본 세트에서 우리는 네 자본 보드, 네 개의 파벌 데크와 혼합 될 수있다 중립과 다른 카드의 많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네 시작 도당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오스, 드워프, 제국, 그리고 오크. 우리는 또한 높은과 다크 엘프를 갖추고 울 쑤안 확장 팩에 대한 폭행, 일부 카드 제공됩니다. 이 미리보기는 그 빠른 부분이야 내가 설정 정말 빠르고 차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몇 분 이내에 게임으로 얻을 수있는, 내가하지만, 자신의 풍미가 슬프게도 바로 내 거리까지 한, 바로 확장을 사고 싶어했다 위에있는 상자의 뒷면에 제안 1~2시간보다 조금 더 걸릴 전체 결투를 재생하는 첫 번째 시간. 당신이 단계에와 새 키워드 당신이 천국 t 아직 건너 나타납니다 때 규정집을 참조 숙지해야 할 것이다 때문이다. 게임의 몇 후, 하지만이 모든 것은 제 2의 천성으로 올 것이다 당신은 아마 시간 내에 게임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예, 이 조금 이상 평균 매직 또는 유기오 결투보다 확실히이다. 분 이상이 될 수 있으며, 재생, 마스터, 배우고 약간의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전형적인 카드 게임 t이 ISN. 당신은 동시에 상대의 자본 영역을 공격하는 동안 당신의 자본의 세 가지 영역 (측면)를 보호해야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균형이며, 각 게임은 일반적으로 와이어 각 플레이어는 3 개의 영역이있는 자본 보드가 간다 : 영국, 퀘스트와 배틀. 이들 각각은 우선 8 체력을 가지며, 영역 체력 모두 잃을 때의 각 단계로 간주된다. 또한 방어 및 기본 전원 번호를 향상시키기 위해이 영역에 추가 단위 및 지원 카드를 배치하여 이러한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원 당신이 어떤 영역 전원에 따라 각 차례 추가 카드를 공격 더 많은 자원을 수집하고 그릴 수 있습니다. 전장에서 유닛을 배치하면 상대의 자본 영역 중 하나에서 공격 각 턴을 선언 할 수 있습니다. 전투는 단순화를 위해, 너무 별도의 단계로 구분된다. 손상은 공격하거나 차례를 옹호 한 모든 단위에 할당, 그래서 상대가 게임의 당신의 다른 변형 기다리고 코어 세트에서 추가 카드를 재생할 수있는 것을보다 약한 힘으로 돌진하지 않는 현명한 s입니다 . 이 중 하나는 조금 다른 뭔가를 만들 스타터 덱에서 카드를 혼합 할 수있는 초안 모드입니다. 일에 당신은 함께 주문 카드 (제국, 드워프, 그리고 하이 엘프)을 모두 혼합 한 다음 파괴 세력 (카오스, 오크, 다크 엘프)와 동일한 작업을 수행. 플레이어는 자신의 더미에 추가 중립과 조약 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할 가장 관심있는 카드는 임시 카드 형식이다. 이 방법을 연주, 초안을 실시 그들은 완전히 초안이 완료되는 방식을 수정, 카드를 초안으로 선수들에게 혜택과 장애물을 추가 완전히 독특한 방법을 추가합니다. 즉, 초기 게임에서 영국, 탐구 영역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도록 자본을 설정하여 일이 가장 중요하다 s의 경우 반복적으로 이렇게하면 일부 경쟁력있는 deckbuilding 이벤트가 준비됩니다. 당신은 캐치 업 전체 게임을 재생하려고 발생합니다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만든 모든 선택은 광범위한 결과가이 게임에서 자원 관리의 많은이 있습니다. 전략 워해머의 가장 인상적인 부분 중 하나 침략은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의 양이다. 대부분의 게임은 일반적으로 선 아래로 이동합니다. 자원 그래서 왕국의 영역에 전원과 장치를 배치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이 카드 놀이와 카드의 능력을 각 턴 활성화에 사용할 수있는 자원의 양이 증가로 수행 할 것이다 첫 번째 것들 중 하나입니다, 초기에 매우 중요하다. 더 많은 단위 및 발달과 함께 다른 두 영역을 강화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다음 t 돈 한 영역 레코딩 마음과하지 않는, 하지만 너무 노출 영역을 떠날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연소 영역, 기억 그리고 당신은 게임을 분실했습니다. 하나의 개발은 1 턴에 1 번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영역에 하나의 히트 포인트를 추가하려면 선택 영역에 손 연주면이 아래에서 어떤 카드입니다. 갑판에 따라 및 카드의 양이 당신이 퀘스트 영역에서 얻을립니다, 당신은 한 번 이상 회전을이 일을해야합니다. 발달 일정량이 만약 충족해야 차적 리소스 액의 종류에있어 해당 영역에있을 경우 흥미롭게 일부 카드 효과 만 작동한다. 손상이 너무 처음부터 정기적으로 게임 개발은 심각한 전투가 정말 시작되면 그들을 더 탄력 데 도움이됩니다, 적 단위에서 영역을 통과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맛이 가득하고 간단한 한눈에보기 쉬운 정보를 만드는 데 도움이 환상적인 템플릿을 가지고, 당신은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끝내 상표 워해머 판타지 예술이 :이 게임에서 카드 기술은 정말 일류입니다. 당신이 전술 카드의 형태로 멋진 전투 트릭이있는 경우 지나치게은 상대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그들을 재생 가능한 자원의 필요한 수있는 경우 손에서 재생 될 수 본질적으로. 인터럽트과 능력은 트리거 된 효과에 응답하여 상대의 턴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일을 잊었, 많은 단위, 지원하고, 각 회전을 기억 효과 것을 발견했다. 몇 가지 경우에 나는 다시 자신에게 너무 적은 자원을 준, 또는 내 상대가 내가 공격했을 때 발생하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음을 잊어 버렸습니다. 지금이 깨끗하고 응축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난 모르겠어요, 하지만 좀 더 쉽게 내 인생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이 추적 할 효과의 많은 보드에 많은 카드, 그래서 그것은 매우 전략적이고 종종 매우 섬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실수는 당신에게 게임을 요할 수 있었다 (그는의 효과를 didn를 할 때 내 상대 것은, 했다). 그러나 몇 게임이 것은 당신이 그런 올바른 위상 순서, 손상 할당과 같은 다른 것들에 대해 덜 생각하고, 자원을 할당 할 것이다으로, 좀 더 명확하고 기억하기 쉬운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갑판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카드 사이의 복잡한 전략과 파트너십을 통지하기 시작합니다. 이 수준에 얻는 것은 크게 승리하고 플레이 시간을 단축의 기회를 증가 할 것이다. 내가 가진 최고의 조언 시도하고 많은 당신이 할 수있는 상대의 효과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전술 카드는 쉽게 당신의 호의에 게임을 스윙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시기를 알고. 이 확장 많이하고 전투를 사용할 수 팩. 각각은 새로운 무언가를 가져다 또는 현재의 역학을 향상시킵니다. 그들은 게임의 수명을 연장하고 그 부실 얻는 것을 방지한다. 가장 좋은 것은 그들이 정확히지고있을 것이다 무엇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의없는 것입니다. 안녕, 랜덤 팩 확장은이 장르의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큰 상자 확장 횟수 많이 있습니다 및 전투 워해머을 위해 사용할 수 팩 : 침략을. 각각은 워해머 판타지 우주 내의 특정 테마 나주기를 확장합니다. 새로운 세력, 카드, 영웅, 그리고 훨씬 더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작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큼이나 멋진 전투 팩에 대한 소유 할 것이다 전형적인 확장 세트의 몇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나열 것이다. 울 쑤안에 확장 폭행이 확장은 당신에게 높은과 다크 엘프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벌)의 갑판을 제공합니다. 코어 세트 처음 네 세력을 지원하는 두 마흔 카드 데크, 둘 수도 보드 및 새로운 카드 내용들이다. 다크 엘프 포로를 복용하고 피해를 그들에게 이용하거나, 자신의 필요를 위해 그들을 희생에 엑셀. 하이 엘프는 일부 히트 포인트 얻는 효과와 함께, 취소 및 부정 영향을 많이 제어 기반의 갑판을 더합니다. 나에게 크게 이의를 제기하고 서로 잘 대해 마주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은 전설 게임의 파벌 중 하나에 혼합 할 수있는 새로운 카드로 구성되어 165 새 카드 (3 부 (55) 카드의 각)를 포함하는 (여기 오기). 이 확장은 워해머 판타지 세계에서 전설적인 전사와 영웅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카드 유형은 플레이에 배치 할 때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진영의 유닛의 가장 강력한 중입니다 새 카드를 제공합니다. 이 세트는 당신의 전략과 게임 경험을 강화한다. 전투는 배틀 팩은 무작위 된 TCG의 /의 CCGS로이 게임에 많은 돈을 지출 6 부 t 필요에 새로운 카드를 추가 팩 (여기 오기). 작품이 인상적이며, 전체 제품의 전반적인 마무리는 거의 완벽하다. 당신은 게임 워크샵과 판타지 비행 게임 FINAL의 생각 워해머에서 다른 무엇을 기대 : 침략은 판타지 비행 게임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YouTube에 이상에 뛰어 경우, 당신은 당신이 시작하는 데 도움과 규칙 책을 너무 많이 읽을 필요없이 게임을 배울 것입니다 매우 인상적인 소개 동영상을 찾을 것을 의미합니다. 판타지 비행에서 이러한 높은 품질의 동영상은 항상 내 마음에 드는왔다 나는 정말 다른 회사가 일부 테이블 탑 게임이 너무 복잡 당신이 당신 같은 느낌을 연주 지나치게 복잡한 규칙 책을 해독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같은 일을했다는 것을 원하는 않는다 정말 다른 나라와 전쟁을하고 포위 자신의 자본에 노력. 땅에 그것을 파괴하고 및 데시 메이션 자신의 힘을 통해 전략의 일부입니다. 당신은 내가 효과를 취소하고 어떻게하면 내 전장 힘을 압도에서 해당 들어오는 5 전원 짐승을 중지 할 것을 주위에 얻는 방법 등을 생각할 것이다. 시간은 빨리 간다 당신은 거의 심지어 플레이어의 턴 복잡성과 다양한 옵션 제공, 잘 시간 이상 회전 사이의 다운 타임이 조금 더 내가 좋아하는 거라고보다 할 수있다이 전쟁이었다했습니다 알 수 없지만, 플레이어의 상호 작용을 설명하거나 효과를 읽을 필요하고 주둔 단위로 그 영역을 방어 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을 통해 유지된다. 나는 절대적으로 예술가의 품질이 조금 다를 않으며, 모든 것이 표준의 가장 높은 완료되었습니다하지만 난 솔직히 게임 워크샵과 판타지 비행 게임 출판물에서 더 적은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모든 카드의 작품을 좋아해요. 이것은 당신이 선택하고 당신이 약간 더, 더 사려 깊고 복잡한 카드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에 체크 아웃해야 게임이다. 당신은 t 후회 돈. 게임의 더 많은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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